Line 4: | Line 4: | ||
=== 119번 사례 === | === 119번 사례 === | ||
*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. | *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. | ||
− | + | {{#Widget:Vimeo|id=95087311|width=665|height=374}} | |
=== 258번 사례 === | === 258번 사례 === | ||
* 핸드폰을 튕기듯 tilt 하면 화면상의 개체가 날아간다. | * 핸드폰을 튕기듯 tilt 하면 화면상의 개체가 날아간다. | ||
− | + | {{#Widget:Vimeo|id=92444869|width=665|height=374}} | |
=== 161번 사례 === | === 161번 사례 === | ||
*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. | *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. | ||
− | + | {{#Widget:Vimeo|id=93371795|width=665|height=374}} | |
=== 53번 사례 === | === 53번 사례 === | ||
*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,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. | *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,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. | ||
* 단, 아래 영상의 1분 19초 ~ 1분 27초에 해당한다. | * 단, 아래 영상의 1분 19초 ~ 1분 27초에 해당한다. | ||
− | + | {{#Widget:Youtube|id=MqOZIy6Ee6U|width=665|height=374}} | |
=== 54번 사례 === | === 54번 사례 === | ||
* 기기전체를 앞으로 기울였다가 빠르게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튕기기 동작을 통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뛰어오르게 한다. | * 기기전체를 앞으로 기울였다가 빠르게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튕기기 동작을 통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뛰어오르게 한다. | ||
* 단, 아래 영상의 3분 30초 ~ 3분 40초에 해당한다. | * 단, 아래 영상의 3분 30초 ~ 3분 40초에 해당한다. | ||
− | + | {{#Widget:Youtube|id=E7P6YxtP-DE|width=665|height=374}} | |
+ | |||
+ | |||
+ | |||
[[category:Gesture with device]] | [[category:Gesture with device]] |
화면을 기울이거나 튕기는 움직임을 통하여 화면상의 케릭터나 물체를 조작한다.
""
"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