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Design patter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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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230번 사례 ===
 
=== 230번 사례 ===
 
* 손바닥을 립모션 방향으로 향하게 한 후 좌우로 가볍게 흔들어 컨텐츠를 종료한다.
 
* 손바닥을 립모션 방향으로 향하게 한 후 좌우로 가볍게 흔들어 컨텐츠를 종료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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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Example B _ Etc.==
 
==Example B _ Etc.==
 
=== 367번 사례 ===
 
=== 367번 사례 ===
 
* 사례 설명 입력 예정
 
* 사례 설명 입력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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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368번 사례 ===
 
=== 368번 사례 ===
 
* 확대된 사진 속 화면을 주먹을 쥔 손을 움직여 Navigating 할 수 있다.  
 
* 확대된 사진 속 화면을 주먹을 쥔 손을 움직여 Navigating 할 수 있다.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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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11번 사례 ===
 
=== 11번 사례 ===
 
*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(센서)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의 크기가 커진다.
 
*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(센서)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의 크기가 커진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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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===
 
===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===
 
* 손가락으로 브이 제스처를 취하면, 손이 연필로 인식되어 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.
 
* 손가락으로 브이 제스처를 취하면, 손이 연필로 인식되어 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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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===
 
===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===
 
* 엄지손가락을 구부리는 제스처가 동영상 녹화 버튼으로 인식한다.
 
* 엄지손가락을 구부리는 제스처가 동영상 녹화 버튼으로 인식한다.
 
* 그림 그리는 화면을 녹화 할 수 있다.
 
* 그림 그리는 화면을 녹화 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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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434번 사례 ===
 
=== 434번 사례 ===

Revision as of 15:29, 26 May 2014

Example A _ Hand shaking

230번 사례

  • 손바닥을 립모션 방향으로 향하게 한 후 좌우로 가볍게 흔들어 컨텐츠를 종료한다.

Example B _ Etc.

367번 사례

  • 사례 설명 입력 예정

368번 사례

  • 확대된 사진 속 화면을 주먹을 쥔 손을 움직여 Navigating 할 수 있다.

11번 사례

  •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(센서)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의 크기가 커진다.

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

  • 손가락으로 브이 제스처를 취하면, 손이 연필로 인식되어 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.

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

  • 엄지손가락을 구부리는 제스처가 동영상 녹화 버튼으로 인식한다.
  • 그림 그리는 화면을 녹화 할 수 있다.

434번 사례

  •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
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

  • 주먹쥐기 당기기 손펴기의 제스처를 통하여 앵그리버드 게임을 한다.

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

  • 주먹을 쥐고 당기는 제스처를 통하여 게임을 실행 시킨다.

Strukt Interactive Showreel Spring 2010_Rotate screen

  • 사진 이미지를 손가락 터치를 이용하여 회전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