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Design pattern
Jump to: navigation, search
Line 29: Line 29:
 
*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 
*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 
{{#Widget:Vimeo|id=93327403|width=665|height=374}}
 
{{#Widget:Vimeo|id=93327403|width=665|height=374}}
 +
 +
==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==
 +
* 주먹쥐기 당기기 손펴기의 제스처를 통하여 앵그리버드 게임을 한다.
 +
{{#Widget:Vimeo|id=94917433|width=665|height=374}}
 +
 +
==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==
 +
* 주먹을 쥐고 당기는 제스처를 통하여 게임을 실행 시킨다.
 +
{{#Widget:Vimeo|id=94917553|width=665|height=374}}
 +
 +
==Strukt Interactive Showreel Spring 2010_Rotate screen==
 +
* 사진 이미지를 손가락 터치를 이용하여 회전 할 수 있다.
 +
{{#Widget:Vimeo|id=45730596|width=665|height=374}}
  
 
[[category:Gesture command]]
 
[[category:Gesture command]]

Revision as of 15:28, 26 May 2014

Example A _ Hand shaking

230번 사례

  • 손바닥을 립모션 방향으로 향하게 한 후 좌우로 가볍게 흔들어 컨텐츠를 종료한다.

Example B _ Etc.

367번 사례

  • 사례 설명 입력 예정

368번 사례

  • 확대된 사진 속 화면을 주먹을 쥔 손을 움직여 Navigating 할 수 있다.

11번 사례

  •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(센서)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의 크기가 커진다.

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

  • 손가락으로 브이 제스처를 취하면, 손이 연필로 인식되어 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.

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#1 - Ribbons-1_Enter with Gesture

  • 엄지손가락을 구부리는 제스처가 동영상 녹화 버튼으로 인식한다.
  • 그림 그리는 화면을 녹화 할 수 있다.

434번 사례

  •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
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

  • 주먹쥐기 당기기 손펴기의 제스처를 통하여 앵그리버드 게임을 한다.

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

  • 주먹을 쥐고 당기는 제스처를 통하여 게임을 실행 시킨다.

Strukt Interactive Showreel Spring 2010_Rotate screen

  • 사진 이미지를 손가락 터치를 이용하여 회전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