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Design pattern
Jump to: navigation, search
Line 24: Line 24:
 
<videoflash>E7P6YxtP-DE|665|374</videoflash>
 
<videoflash>E7P6YxtP-DE|665|374</videoflash>
  
[[category:Device motion]]
+
[[category:Gesture with device]]

Revision as of 15:22, 26 May 2014

화면을 기울이거나 튕기는 움직임을 통하여 화면상의 케릭터나 물체를 조작한다.

Example

119번 사례

  •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.

258번 사례

  • 핸드폰을 튕기듯 tilt 하면 화면상의 개체가 날아간다.

161번 사례

  •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.

53번 사례

  •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,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.
  • 단, 아래 영상의 1분 19초 ~ 1분 27초에 해당한다.

54번 사례

  • 기기전체를 앞으로 기울였다가 빠르게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튕기기 동작을 통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뛰어오르게 한다.
  • 단, 아래 영상의 3분 30초 ~ 3분 40초에 해당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