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Design pattern
Jump to: navigation, search
(Blanked the page)
 
(14 intermediate revisions by 3 users not shown)
Line 1: Line 1:
Comment 작성하시려면 들여쓰기 한칸 하고 글 쓰시면 됩니다.
 
육제민 : 작성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
 
홍길동 : 이 부분 어려운데 어떻게 할까?
 
육제민 : "----" 따음표 안에 있는거를 쓰시면 패턴간에 구분해 놓으실 수 있습니다.
 
  
== 패턴화 된 것들 ==
 
=== 사례명 ===
 
* 사례설명
 
* 사례설명
 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
 
 
== 118번 사례==
 
* 화면에 번개를 그리는 행동을 통해 게임 캐릭터가 번개와 동일한 메타포의 기술을 사용하도록 한다.
 
{{#Widget:Vimeo|id=95087282|width=665|height=374}}
 
 
== 152번 사례 ==
 
* 핸드폰을 흔들어서 전화를 받는다.
 
{{#Widget:Vimeo|id=95087357|width=665|height=374}}
 
 
== 153번 사례 ==
 
* 핸드폰을 흔들어서 라이트를 켜고 끈다.
 
{{#Widget:Vimeo|id=95087377|width=665|height=374}}
 
 
== 434번 사례 ==
 
*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 
{{#Widget:Vimeo|id=93327403|width=665|height=374}}
 
 
== 652번 사례 ==
 
* 반지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으로,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제스처를 통해 책을 본다.
 
아래 영상의 29-30초에 해당한다.
 
<videoflash>dy-Ac9X9oSo|665|374</videoflash>
 
 
 
== 653번 사례 ==
 
* 반지위의 평평한 면을 Swipe하여 다음 페이지(사진)으로 이동한다.
 
아래 영상의 46-50초에 해당한다.
 
<videoflash>dy-Ac9X9oSo|665|374</videoflash>
 
 
 
 
 
----
 
 
== 미분류 패턴 ==
 
=== 사례명 ===
 
* 사례설명
 
* 사례설명
 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
 
 
=== 사례명 ===
 
* 사례설명
 
* 사례설명
 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
 
[[category:Seoultech]]
 

Latest revision as of 15:11, 26 May 20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