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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34번 사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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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 434번 사례 ==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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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434번 사례 ===
 
*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 
*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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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vision as of 15:00, 26 May 2014

Comment 작성하시려면 들여쓰기 한칸 하고 글 쓰시면 됩니다.
육제민 : 작성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
홍길동 : 이 부분 어려운데 어떻게 할까?
육제민 : "----" 따음표 안에 있는거를 쓰시면 패턴간에 구분해 놓으실 수 있습니다.

패턴화 된 것들

사례명

  • 사례설명
  • 사례설명
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



434번 사례

  •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
652번 사례

  • 반지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으로,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제스처를 통해 책을 본다.

아래 영상의 29-30초에 해당한다.

653번 사례

  • 반지위의 평평한 면을 Swipe하여 다음 페이지(사진)으로 이동한다.

아래 영상의 46-50초에 해당한다.

Delta six gun controller

  • 실제 총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게임 컨트롤러를 조작한다.
  • 스코프에 눈을 가져다 대면 줌이 되고 소음기를 끼우면 소음기 기능이 적용된다.
  • 자이로 센서를 이용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한다

아래 영상의 3:20-5:21에 해당한다.


미분류 패턴

사례명

  • 사례설명
  • 사례설명
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

사례명

  • 사례설명
  • 사례설명
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