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Design pattern
Jump to: navigation, search
Line 25: Line 25:
 
*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 
*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 
{{#Widget:Vimeo|id=93327403|width=665|height=374}}
 
{{#Widget:Vimeo|id=93327403|width=665|height=374}}
 +
 +
== 652번 사례 ==
 +
* 반지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으로,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제스처를 통해 책을 본다.
 +
아래 영상의 29-30초에 해당한다.
 +
<videoflash>dy-Ac9X9oSo|665|374</videoflash>
 +
 +
 +
== 653번 사례 ==
 +
* 반지위의 평평한 면을 Swipe하여 다음 페이지(사진)으로 이동한다.
 +
아래 영상의 46-50초에 해당한다.
 +
<videoflash>dy-Ac9X9oSo|665|374</videoflash>
  
  

Revision as of 02:27, 23 May 2014

Comment 작성하시려면 들여쓰기 한칸 하고 글 쓰시면 됩니다.
육제민 : 작성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
홍길동 : 이 부분 어려운데 어떻게 할까?
육제민 : "----" 따음표 안에 있는거를 쓰시면 패턴간에 구분해 놓으실 수 있습니다.

패턴화 된 것들

사례명

  • 사례설명
  • 사례설명
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

118번 사례

  • 화면에 번개를 그리는 행동을 통해 게임 캐릭터가 번개와 동일한 메타포의 기술을 사용하도록 한다.

152번 사례

  • 핸드폰을 흔들어서 전화를 받는다.

153번 사례

  • 핸드폰을 흔들어서 라이트를 켜고 끈다.

434번 사례

  •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.

652번 사례

  • 반지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으로,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제스처를 통해 책을 본다.

아래 영상의 29-30초에 해당한다.

653번 사례

  • 반지위의 평평한 면을 Swipe하여 다음 페이지(사진)으로 이동한다.

아래 영상의 46-50초에 해당한다.


미분류 패턴

사례명

  • 사례설명
  • 사례설명
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

사례명

  • 사례설명
  • 사례설명

<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