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Created page with "== Example == === 49번 사례 === *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,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...") |
|||
Line 13: | Line 13: | ||
*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,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(캐릭터)를 이동시킨다. | *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,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(캐릭터)를 이동시킨다. | ||
<videoflash type="vimeo">93045873|533|395</videoflash> | <videoflash type="vimeo">93045873|533|395</videoflash> | ||
+ | |||
+ | [[category:Manipulate object/character in screen]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