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Design patter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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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 Examples ==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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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426번 사례 ===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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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 제스처 통해 오리를 사냥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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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1번 사례 ===
 
=== 1번 사례 ===
 
* 사용자의 양손(목)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,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.
 
* 사용자의 양손(목)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,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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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videoflash type="vimeo">94697513|665|374</videoflash>
  
=== 426번 사례 ===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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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 제스처 통해 오리를 사냥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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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videoflash type="vimeo">93327184|665|374</videoflash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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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457번 사례 ===
 
=== 457번 사례 ===

Revision as of 23:00, 19 May 2014

일회성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


Examples

426번 사례

  •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 제스처 통해 오리를 사냥한다.

1번 사례

  • 사용자의 양손(목)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,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.

424번 사례

  • 립모션에서 두 손으로 북을 두들기는 제스처를 통해 북 소리를 낸다.

183번 사례

  • 사례 설명 입력 예정

촬영불가자료_이미지로대체

340번 사례

  • 양 팔을 잡아당기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경주게임을 시작한다.

425번 사례

  •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 제스처를 통해 메뉴를 실행한다.

120번 사례

  • 게임 상에서 화면을 긋는 동작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거나 물체를 자른다.

427번 사례

  • 립모션에서 손가락으로 긋는 제스처를 통해 줄을 잘라낸다.

159번 사례

  • 화면 상의 가상 버튼을 반복적으로 빠르게 tap하여 게임 캐릭터가 움직이게 한다.

160번 사례

  • 화면 상의 가상 버튼을 게이지에 맞춰 순차적으로 tap하여 게임 캐릭터가 움직이게 한다.

2번 사례

  • 사용자의 양손(목)을 번갈아 위아래로 흔들어,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앞으로 이동시킨다.

457번 사례

  • 터치테이블에서 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특정 위치에 drag 하면 레이더가 돌아가며 소리를 낸다.
  • 단, 아래 영상의 1분 31초 ~ 2분 3초에 해당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