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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155번 사례 ===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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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손의 압력과 방향을 감지해 공의 진행 방향을 설정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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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156번 사례 ===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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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손의 압력과 방향, 거리를 감지해 공의 진행 강도를 선택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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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vision as of 22:46, 19 May 2014

지속적인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


Examples

49번 사례

  •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,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.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.
  • 단, 아래 영상의 6초 ~ 40초에 해당한다.

114번 사례

  •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.

32번 사례

  •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, 그 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(캐릭터)를 이동시킨다.

3번 사례

  • 사용자의 손(목)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,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.

4번 사례

  •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,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,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.

233&234번 사례

  •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.

155번 사례

  • 손의 압력과 방향을 감지해 공의 진행 방향을 설정한다.

156번 사례

  • 손의 압력과 방향, 거리를 감지해 공의 진행 강도를 선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