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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 Example == | == Example == | ||
+ | === 119번 사례 === | ||
+ | *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. | ||
+ | <videoflash type="vimeo">95087311|665|374</videoflash>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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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53번 사례 === | === 53번 사례 === | ||
*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,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. | *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,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(ex. 화면상의 개체)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.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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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단, 아래 영상의 3분 30초 ~ 3분 40초에 해당한다. | * 단, 아래 영상의 3분 30초 ~ 3분 40초에 해당한다. | ||
<videoflash>E7P6YxtP-DE|665|374</videoflash> | <videoflash>E7P6YxtP-DE|665|374</videoflash>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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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== 161번 사례 === | === 161번 사례 === | ||
*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. | *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. | ||
<videoflash type="vimeo">93371795|665|374</videoflash>[[category:Manipulate object/character in screen]] | <videoflash type="vimeo">93371795|665|374</videoflash>[[category:Manipulate object/character in screen]] |
화면을 기울이거나 튕기는 움직임을 통하여 화면상의 케릭터나 물체를 조작한다.